TSLA 주가에 대해서 - 자율주행 디자인 발표예정
아래와 같은 의견이 있네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남들 오를 때 내려갔다는 것입니다. 그럼 남들 내려 갈때는 더 내려갈 것이다.
TSLA의 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수가 상승하는 동안 계속 하락했습니다. 만약 지수가 더 깨진다면, TSLA는 160에서 100까지 급락할 수 있는 공백을 열 수 있습니다. 지난 3-6개월 동안 다른 회사들은 인력을 감축할 때 주가가 상승했지만, TSLA는 하락했습니다. 기본적인 재무 상황이 이미 좋지 않고, 상황이 더 나빠질 것이라는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피하고 있습니다.
날짜는 2024.04.16 으로 되어 있네요. -- 161$
그리고 전주인가. 2024년 4월 2주째 맞을 겁니다.
테슬라 자율주행이 발표 된다고 저도 들었는데 어느분이 디자인 발표 한다고 했는데.
트위터에 보면 디자인 발표를 8월에 한다고 했는데 사람들이 디자인이라는 단어는 빼고 말한다고 ...
중요한것은 자신이 직접 확인해 봐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보도를 할 때 전체에서 일부만 보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잊지 말아야 합니다.
▶ 트위터는 4월 6일에 있었던 것입니다. 간단하게 한줄이네요. 이것 아닐거라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 테슬라는 로봇을 언제 시중에 판매할 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 2024.04.20 -- 148$
좀 더 떨어 졌네요. 여러곳에서 캐시우드에 대한 언급도 있고 한데
하고 싶은 말은 이동평균선의 방향성에 대한 것입니다.
누굴 걱정할 상황은 아니지만 추세가 변경된 다음. 그리고 나스닥이든 S&P 이든간에 상승으로 돌아섰다고 판단 되었을 때 진입을 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개별 종목은 시장과 얼마든지 다르게 움직일 수 있지만 전체 흐름은 무척 중요 합니다.
----- 2024-04-28 -- 170$
170$ 넘게 올라왔다가 약간 떨어진듯 한데 중요한것은 이체 추세적인 반등이냐 아니면 위 챠트처럼 일시적인 반등이냐에 대한 문제 일듯 싶습니다.
그리고 대략 알고 있었는데 잘못 알고 있지 말라고 나온 방송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위 영상에서도 소개 하지만 힐러리 때도 나왔던건데 전체 지지율하고 관계가 없습니다.
더 중요한것은 선거전략을 투표제도에 맞게 한다는 것입니다. 선거에서 이기는 전략이 아닌 방식으로 전략을 구성하는것 자체가 미련한것이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와 같은 직접투표를 하는 것처럼 생각을 하면 잘못된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트럼프하고 전기차, 2차전지하고 관련이 많다고 하여 올려 봅니다.
그리고 덤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미국의 신문사,방송사의 점유율을 모르고 있다면 확인해 보는것도 재미 있습니다. 예전에 보던곳에서 박사님이 질문의 답변으로 난 미국에서 사람들이 많이 보는 방송을 토대로 하는거다
인플레이션 문제는 코로나때 트럼프가 한것도 많은데 거기에 더 했으니 지금 이꼴이 난거지요. 본인 나라만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 물가 깜작깜작 놀라는데 진행중 이라는 것이 더 문제 입니다. 지금까지의 사례에서는 늦어도 1년 안에 터진다고 하는데 계절적으로 보면 3번은 올해 가을(10월 전후) 내년봄(3월 전후) 내년가을(9~11월) 대략 이때줌 될것으로 현금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