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실 출입통제 대장 양식
전산실 출입 기록 및 통제 절차를 명확히 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문서인 전산실 출입통제 대장이란 전산실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의 정보를 기록하고 출입 목적과 절차를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를 말하며 전산실의 보안 상태를 유지하고 시설과 정보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관리 자료로서 활용되는 문서양식입니다
* 출입통제 양식 작성 시 고려사항
- 정확한 시간 기록: 출입 및 퇴실 시간을 정확히 기록하여 시간 관리가 용이하도록 작성합니다
- 출입 사유 명시: 용무 항목에 작업의 세부 내용 또는 출입 목적을 구체적으로 기록합니다
- 입회자 정보 기록: 입회자가 있을 경우 성명과 소속을 반드시 기록하여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합니다
- 기재 내용의 완전성 유지: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작성하여 불필요한 누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전산실 출입 서식 작성방법(요령)
- 모든 기록은 실시간으로 작성하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수정 날짜와 이유를 명시합니다
-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일정한 글씨체와 크기를 유지하며 약어 사용을 피합니다
- 보안상 민감한 정보는 필요 최소한으로 기재하고 추가적인 정보는 별도 관리합니다
첨부파일
- 전산실 출입통제 대장.hwp (29.0K) 12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1 10:5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