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예산 관리양식(월별 재정관리)
월별 예산 관리 양식은 월간 수입, 고정 지출, 변동 지출, 저축 및 투자, 기타 지출, 총 지출, 순 예산, 비고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달의 예산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월간 수입: 한 달 동안의 총 수입을 기록합니다 예) 급여, 보너스, 기타 수입
- 고정 지출: 매달 동일하게 발생하는 고정 비용을 작성합니다 예) 월세, 보험료, 대출 상환금
- 변동 지출: 월마다 다르게 발생하는 변동 비용을 기재합니다 예) 식비, 교통비, 유틸리티 비용
- 저축 및 투자: 월간 저축액과 투자 금액을 기록합니다 예) 예금, 펀드, 주식
- 기타 지출: 예상치 못한 지출 또는 특별한 지출 항목을 작성합니다 예) 의료비, 선물 구입
- 총 지출: 고정 지출, 변동 지출, 기타 지출을 합한 총 지출을 계산합니다 예) 모든 지출 항목 합산
- 순 예산: 월간 수입에서 총 지출을 뺀 순 예산을 기록합니다 예) 수입 - 총 지출
- 비고: 추가로 필요한 설명이나 메모를 작성합니다 예) 특별한 지출 계획, 예산 초과 이유
첨부파일
- 월간예산관리양식.hwp (28.5K) 2회 다운로드 | DATE : 2024-06-12 11:5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