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고객 상담 보고서 서식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 개선을 위한 상담으로 작성된 상담 보고서로 고객 만족도 향상과 업무 효율성 제고를 통해 리스크 관리 강화 효과 기대되고 금융 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 될 수 있습니다.
- 금융 상품 분류: 예금 적금 대출 보험 투자 등 구체적 명시
- 소통 채널: 대면 전화 이메일 챗봇 등 방식 표기
- 고객 요구사항: 대출 문의 금리 불만 서비스 개선 제안 등 상세히 기술
- 해결 프로세스: 즉시 처리 사항 설명 관련 부서 연계 내용 포함
- 향후 계획: 추가 연락 예정 서류 보완 요청 등 후속 조치 명시
- 법규 준수: 금융소비자보호법 은행법 등 관련 규정 참조
- 내부 검토: 준법감시인 검토 필요성 체크 특이사항 별도 표시
첨부파일
- 금융 고객 상담 보고서 양식.hwp (26.0K) 1회 다운로드 | DATE : 2024-06-26 13:4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