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설치 관리대장(기기 변경내역)
어느 위치에 정보시스템의 컴퓨터 설치 관리대장은 기기의 설치와 변경 내역을 기록하여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문서로 컴퓨터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효율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 되어 컴퓨터 자산의 위치 상태 사용자 등 여러 정보를 명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식 입니다.
* 설치 관리대장 주요 항목
- 부서명: 컴퓨터가 설치된 부서명.
- 설치장소: 컴퓨터가 실제로 설치된 위치.
- 사용자(관리자):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용자 또는 관리자의 이름.
- 형태: 데스크톱 노트북 등 기기의 형태.
- OS: 운영 체제의 종류 및 버전.
- CPU: 기기에 탑재된 CPU의 종류 및 사양.
- RAM: 설치된 메모리 용량.
- IP: 컴퓨터의 네트워크 IP 주소.
- 구입 시기: 기기를 구입한 날짜 또는 기간.
- 모니터: 모니터의 사양 및 크기.
- 기기변경내역: 기기의 주요 변경 사항이나 업그레이드 내역.
- 변경형태: 기기 변경 시 해당하는 변경 형태 (교체 추가 등).
- 변경 시기: 기기 변경이 이루어진 날짜.
- 내역: 기기 변경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역.
* 작성 시 주의사항
- 정보의 일관성: 각 항목은 통일된 형식으로 기재해야 하며 동일한 기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 표기 방식이나 IP 주소 형식은 문서 전체에서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 정확한 기록: 기기의 구입 시기 사양 등은 정확히 기입해야 하며 변경 사항은 꼼꼼하게 확인하여 기록합니다.
- 사용자 정보: 사용자 및 관리자의 직위와 성명은 최신 정보를 반영하여 정확히 작성해야 합니다.
- 기기 변경 내역: 변경된 형태나 내역은 명확하게 기록하며 변경 시기는 누락되지 않도록 합니다.
- 컴퓨터 설치 관리대장기기 변경내역.hwp (42.0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09-20 17:5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