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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서식 파일

전자결재 시스템 사용자 등록 대장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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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의사결정을 위해 사용 되는 전자결재 시스템 사용자 등록 대장은 조직 내 전자결재 시스템에 새롭게 사용자로 등록되거나 변경 삭제된 사용자의 정보를 기록하는 문서로 사용자 정보와 그 변경 사항을 명확히 관리하기 위해 사용되는 양식 입니다.

전자결재 시스템 사용자 등록 대장 문서 

* 주요 항목

- 사유: 사용자를 등록하거나 정보를 변경 삭제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록하며 이는 등록 대장이 필요한 이유를 명확히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 일자: 등록 또는 변경이 이루어진 날짜를 기록하여 해당 변경 사항이 언제 발생했는지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소속: 사용자의 소속 부서를 정확히 기재하여 해당 사용자가 어느 부서에서 전자결재 시스템을 사용할지를 명확히 합니다.

- 직위: 사용자의 직위를 기록하여 시스템 내에서의 역할이나 권한 부여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번: 사용자의 사번을 기록하여 전자결재 시스템 내에서 사용자 식별이 용이하도록 합니다.

- 성명: 사용자의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여 시스템 등록 시 혼동 없이 사용자 정보가 관리되도록 합니다.


* 작성시 주의 사항

- 정확한 사유 기재: 사용자를 새로 등록하거나 변경 삭제하는 이유는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해야 하며 불필요한 혼동이 없도록 합니다.

- 날짜 기록의 명확성: 사용자가 등록되거나 변경된 일자를 정확하게 기록하여 관리 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소속과 직위 확인: 소속과 직위는 사용자의 권한 설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잘못 기재되지 않도록 정확하게 확인한 후 기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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